안녕하세요 전자계약 서비스 이싸인온입니다.
코로나 시대,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을 위한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현재 수요기업 모집 기간인데요!
다들 신청하고 계신가요?
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 신청 시 활용계획을 작성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신청하시는 많은 분들이 서비스 활용계획 부분 작성을 어려워 하시는데요 😥
걱정 마세요!
저희 이싸인온이 간단한 가이드를 해드립니다 😀
*이 포스트는 2022년 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 신청 절차 중 "서비스 활용계획" 작성을 돕기 위한 가이드입니다.
서비스 활용분야
비대면 바우처로 구매하시려는 서비스의 분야를 검색하셔서 체크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활용계획
✔ 비대면 서비스 도입 목표(비대면 서비스 도입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 및 활용의지)
선택하신 비대면 서비스를 회사에 도입하여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와,
이 서비스를 얼마나 잘 활용할 것인지에 대해 작성하시면 됩니다.
비대면 서비스 도입의 목표 예시
- 디지털 기반의 온라인.비대면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 업무 효율성 향상과 비용 절감을 위해
- 대면 위주로 진행되던 업무를 비대면 업무로 대체하여 효율성을 증진하기 위해
✔ 이용 예정인 서비스(이용 예정인 서비스 선택 이유 및 해당 서비스를 알게 된 계기)
비대면바우처로 구매하시고자 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신 후에
구체적인 이유와 그 서비스를 알게 된 계기를 작성하셔야 하는데요.
서비스를 선택한 이유 작성 요령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해당 서비스의 장점들과 기능들을 언급하며 작성
- 실제 이용후기를 바탕으로 좋았던 점을 나열하며 작성
서비스를 알게 된 계기 작성 요령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온라인 광고
- 지인 추천
- 타 업체를 통한 서비스 경험
✔ 서비스 활용 계획(서비스를 사업장에서 누가, 언제,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구체적으로 기술)
서비스 활용계획 부분은 그 서비스가 사용 업무에 실제로 어떻게 적용될 것인지에 대해
자세하게 작성하셔야 하는데요.
예를 들어 클라우드 전자계약 서비스인 이싸인온 서비스를 선택하신 경우에는
HR팀이 회사 직원들과 근로계약서, 개인정보동의서, 보안서약서 등과 같은 서명이 필요한 업무를 진행할 때 직접 대면할 필요 없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진행할 예정입니다.
와 같이 원하시는 서비스를 실제 사용할 업무에 어떻게 적용할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적으시면 됩니다.
✔ 기대효과(서비스 활용을 통해 기대되는 효과(매출증진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비대면 바우처로 구매한 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회사가 얻을 수 있는 기대효과를 적는 곳인데요.
아래 예시를 바탕으로 서비스가 직접 적용될 실제 업무와 연결하여 구체적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비대면 서비스 활용을 통해 기대되는 효과 예시
- 업무 처리 속도 향상
- 비용 절감
- 매출 증진
- 직원 만족도
수요기업 신청을 앞두고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이싸인온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회사 이야기 > 직장인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 필독! 궁금증 총정리, 서비스 추천까지 (0) | 2022.06.24 |
---|---|
[정보] 신입사원들은 모두 주목! 비즈니스 & 계약(+전자계약) 관련 용어 총정리 (0) | 2022.05.25 |
근로자라면 꼭! 알아둬야 할 근로기준법 연차유급휴가 정보 총정리 ♬♪ (0) | 2021.10.22 |
취준생부터 직장인까지! 도움이 되는 뉴스레터 추천 (0) | 2021.1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