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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계약 이싸인온/이싸인온 소개

[전자계약] 여러 전자계약 서비스 중 이싸인온을 선택해야 하는 6가지 이유

 

안녕하세요 이싸인온입니다.

요즘은 많은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을 위해

비대면, 언택트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서비스 도입을 고려 중입니다.

저희 전자계약 이싸인온 서비스도

기존에 종이 계약 업무를 전자화하여 일의 능률을 높이는데 유용하다는 거!

다들 아시죠? :)

 

 

 

 

사실 전자계약 서비스는 너무나도 많습니다!

때문에, 수많은 전자계약 서비스들 중 어떤 서비스를 도입해야 좋을지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해 이번에는 전자계약 도입을 고려 중이라면!

꼼꼼히 따져봐야 하는 이유, 그리고 이싸인온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 전자계약은 이싸인온인 6가지 이유

① 모든 기능 무제한

② 자동 수식 연산 함수 기능

모바일 앱, 모든 플랫폼 지원

자체 문서 보관

⑤ 다국어/이니셜 박스, 외국인 계약

⑥ 상세한 도움말, 신속한 CS, 원격 지원

 

 

 

 

 


 

① 모든 기능 무제한

이싸인온은 요금제를 구매하면,

모든 기능을 제한 없이!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사의 경우, 요금제별로 기능에 제한을 두거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얼핏 보면 저렴해 보이는 요금제일지라도

전자계약 서비스를 이용하며 당연히 사용하게 될 기능을

정말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는지, 추가요금이 발생하는지

꼼꼼하게 따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도입할 때 정확한 이용 요금을 파악할 수 없어

예상했던 비용보다 더 많이 부담하게 되어 당황스러운 상황을 맞이할 수 있고,

이용한 기능의 추가 요금을 일일이 계산해야 하는 점도 많은 번거로움이 따르기 때문이죠.

 

전자계약 도입 Tip.

정말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는지,
제한 및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 않는지
꼼꼼하게 따져보자!

 

 

 

 


 

② 자동 수식 연산 함수 기능

다양한 입력 박스 종류는 수많은 계약서와 문서 유형에 따른 다양한 내용을

입력하기 위하여 필수로 고려해야 할 항목입니다.

이싸인온은 사인박스, 텍스트박스, 날짜/시간박스,

체크박스, 라디오박스, 콤보박스,

사진박스, 첨부파일박스, 이니셜박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이싸인온은 계산을 필요로 하는 문서 작성 시

엑셀 부럽지 않은 자동 수식 연산이 가능

텍스트 박스에 자동으로 수식 연산을 해주는 ‘함수’ 기능을

수많은 전자계약 서비스 중 단독 제공하고 있습니다.

합, 뺄셈, 곱셈, 나눗셈, 평균, 이름, 최소, 최대, 문자, 복사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원하는 함수를 적용하면 자동으로 값을 입력해 줍니다.

때문에 발주서, 거래명세서, 견적서, 공동구매 신청서 등

계산을 필요로 하는 계약서 및 문서를 손쉽게 작성할 수 있으며

중복되는 내용을 한 번에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전자계약 도입 Tip.

계약서의 내용을 일일이 입력하고
복잡한 수식 연산까지도 직접 계산했다면?
기능의 디테일한 부분의 차이를 따져보자!

 

 

 

 

 


모바일 앱, 모든 플랫폼 지원

이싸인온은 2018년부터 전자계약 서비스 단독 모바일 앱을 출시해

꾸준한 업데이트와 함께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싸인온 모바일 앱을 통해,

기기별 화면 크기 맞춤, 사이트 접속 없이 어플로 바로 실행할 수 있죠!

전자계약 서비스 단독 제공 이싸인온 앱을 이용해

휴대폰, 태블릿, 모바일 기기에서도

계약 업무를 손쉽게 주고받아 보세요!

iOS, 안드로이드 모두 실행 가능합니다.

 

전자계약 도입 Tip.

웹 형식으로 된 페이지를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한다면 비교적 불편할 수 밖에 없다.
모든 플랫폼에 최적화된 UX/UI를 느끼며
계약 업무의 편의를 누려보자!

 

 

 

 

 

 

자체 문서 보관

이싸인온은 완료된 계약서를 고객사 자체 서버에 보관하여

기업 내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설치형 문서 보관소 옵션을 제공해요.

제이씨원에서 통합 전자 문서 관리 솔루션으로 개발하고 판매하는

SmartⓔArchiver 솔루션을 활용한 추가 옵션 기능이랍니다.

자체 문서 보관 기능 역시

이싸인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능이라는 점! :)

전자계약 도입 Tip.

외부 클라우드에 문서나 데이터를 보관하는 것이
내부 법규상, 보안상의 이유로 불가하다면?
기업 내에서 자체적으로 보관 및 관리할 수 있다!

 

 

 

 


⑤ 다국어/이니셜 박스, 외국인 계약

이싸인온은 외국인 전자계약에 필수적인 이니셜박스와 다국어 지원을 하고 있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전자계약 및 전자 문서를 주고받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현재에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님들께서도

쉽고 간편하게 이용하고 있는 전자계약 서비스 이싸인온 !

세계적인 기업이라면, 눈여겨봐야 할 비교 항목이겠죠? :D

 

전자계약 도입 Tip.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계약이 가능할까?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도 주고 받을 수 있는
전자계약을 찾고 있다면 참고하자!

 

 

 

 

 


 

⑥ 상세한 도움말, 신속한 CS, 원격 지원

전자계약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게 된다면,

아무래도 이용하는 데 있어 어려움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럴 때 매뉴얼 및 고객센터가 활성화되어 있는가,

소통하는 데 어려움이 없는가에 따라

이용 만족도가 크게 좌우될 텐데요~

이싸인온은 상세한 도움말과 함께,

유선 상담과 채팅 상담 등 신속한 CS,

필요시 원격 지원을 통해

고객님들께서 이용하는 데에 어려움이 없도록 응대하고 있습니다.

 

전자계약 도입 Tip.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한 점, 어려운 점 등
다양한 문의 사항이 있을 수 있다.
매뉴얼 및 고객센터가 활성화 되어 있는지
꼭 확인하자!

 

 

 

 

 


여기까지, 여러 전자계약 서비스 중 어떤 서비스를 도입해야 좋을지!

그리고 전자계약은 이싸인온을 선택해야 하는 6가지 이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

저렴하다는 이유로, 유명해 보인다는 이유로, 다 비슷한 서비스겠지 하는 막연한 이유로

무작정 전자계약 서비스를 도입 후, 불편함을 겪거나 문제가 발생

서비스를 변경하고자 할 때는 많은 번거로움이 따른다는 점!

다시 한번 강조 드리며, 도입 고민과 서비스 선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싸인온은 처음 가입하는 분에 한해 한 달간 30건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가 결제, 자동 결제 없으니 안심하시고 충분히 체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 문의 사항, 상담이 필요하다면 ▼

고객센터(02-3444-4660) 또는 채널톡으로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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